부쉐론 목걸이 콰트로 클래식 미니 링 펜던트 구매 찐 후기, 구매팁

1월은 1년중 우리집에서 가장 큰 행사인 대장님의 생일이 있는 달이다. 그래서 생일 조공으로 부쉐론 목걸이 콰트로 클래식 미니 링 펜던트를 구매했다. 원래 이걸 구매 하려던건 아닌데… 이돈C 이돈C, 보테가 보테가 하다보니 두 급 정도 올라가서 결국 부쉐론 목걸이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콰트로 클래식 미니 링 펜던트로 큰 고민 없이 구매하고 오늘 밤 바로 따끈따끈한 후기를 남겨본다

부쉐론 목걸이 콰트로 클래식 미니 링 펜던트 구매 찐 후기, 구매팁

부쉐론 목걸이

예물반지, 커플링, 혹은 젊은 사람들에게는 코드쿤스트 반지, 목걸이로 잘 알려진 브랜드 부쉐론. 본인은 결혼 커플링을 부쉐론에서 맞췄고 이번에 대장님의 생일을 맞아 목걸이를 원하는 그녀를 위해 반클리프와 부쉐론 중 고민의 고민을 거듭한 끝에 반지와 같은 브랜드로 가는게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에 결국 부쉐론으로 결정을하고 오늘 아침 열한시반 예약을 잡은뒤 바로 차에 시동걸고 더현대서울로 출동하게 되는데!

부쉐론은 어떤 브랜드

부쉐론

부쉐론은 이번 24년도 시즌 브랜드의 간판인 글로벌 앰버서더로 대스타, 대배우, 톱스타 한소희를 내세웠다.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그녀의 이미지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이미지가 아닌, 특별하고 희소한 이미지가 부쉐론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너무 찰떡같이 잘 어울린다. 사람 잘 뽑아 쓰는구나 부쉐론.

부쉐론은 그럼 과연 어떤 브랜드일까? 부쉐론은 프랑스에서 설립된 브랜드이다. 1858년 프랑스의 프레데릭 부쉐론은 조상들의 악세사리를 다루는 뛰어난 기술과 노하우, 장인정신을 그대로 계승하고자 부쉐론이라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명품 주얼리 브랜드를 설립했다.

부쉐론 매장

현재 한국에는 총 열개의 부티크가 자리해 있는데 그중 7개의 부티크가 서울에만 집중적으로 모여있다. 더현대 대구점, 대전신세계아트앤사이언스점, 현대판교 부티크점을 제외하고는 모든 부티크가 서울에 위치해 있다.

부쉐론 부티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롯데에비뉴엘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더현대 서울점 까지 총 7개의 부티크가 서울에 위치해 있다. 그중에서도 본인은 첫번째 결혼반지는 롯데 에비뉴엘 본점에서 구매를 했고 오늘은 너무나 친절한 매니저님이 계신 더현대 서울점에서 부쉐론 목걸이 를 구매하게 되었다.

부쉐론 목걸이 콰트로 클래식 미니 링 펜던트 상세 후기

부쉐론 목걸이

처음 구매하려던 제품은 이 제품이었다. 무엇을 갖고싶냐는 본인의 조심스럽고 또 긴장감 가득한 질문에 대장은 목걸이가 갖고싶다고 했고 바로 떠오르는 두가지 브랜드는 반클리프 아펠과 부쉐론이었다. 찾아보니 이 제품의 가격이 제일 만만하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괜찮은 것 같아 이 정도면 되겠지? 속으로 뿌듯 앤 만족해하며 혼자만의 결정을 내렸다. 마침 대장의 반지와도 찰떡이어서 이정도 지출이면 무섭지 않다는 자신감으로 흔쾌히 목걸이를 사주겠다고 했지만 보태가 보태가는 국 앤 룰, 이돈씨 이돈씨는 국룰이니까… 조금씩 눈이 높아져가기 시작했다. 대장도 나도…

부쉐론 목걸이

아무리 그래도 생일인데… 두줄은 좀 미안한 마음에 1장 더 더해서 부쉐론 목걸이 콰트로 클래식 펜던트 모티브로 갈것을 권유했다. 대장 또한 미리 계산해 놓은 시나리오였고, 워낙 갓생을 살고있는 우리 감사한 대장을 위해 한장정도의 추가지출은 큰 무리가 아니라 생각되어 기분좋게 마음속으로는 이놈으로 정한뒤 더현대서울로 출발했다.

부쉐론 더현대

들어가기 전에는 항상 설레이는 이 기분… 어차피 사놓을것도 정했고 빨리 결제만하고 파이브가이즈 먹으러갈 계획이었지만 뜻밖의 사고가 발생하는데…

부쉐론 목걸이

이친구가 바로 부쉐론 목걸이 콰트로 클래식 펜던트 XS 모티브이다. 기존에 구매하려던 콰트로 클래식 미니펜던트가 너무 작을 것 같아 1장을 더 태워 이 놈으로 구매하려 했건만,,, 생각보다 너무 작다. 사이즈는 펜던트 길이가 45cm, 모티브 폭이 4.8mm 밖에 되지 않는 아주 귀여운 사이즈…1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 0.003캐럿과 ,18K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 및 핑크 골드 그리고 브라운 PVD로 이루어진 아주 작고 귀여운 친구였다.

부쉐론 목걸이

사실 목에 걸면 그렇게 작게 느껴지지는 않았는데 아무래도 가격대비 이 크기는 너무 아쉬워서… 어쩔 수 없이 추가 출혈을 감수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벌어지고야 말았다.

부쉐론 목걸이

이녀석으로 급선회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벌어지고 야말았다. 솔직히 가격은 백만원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두께가 거의 두배정도 두꺼워지다보니 이걸 안사는게 호구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어 과감하게 질러버리고야 말았다. 클래식 펜던트 XS 모티브와는 다르게 다이아가 세배가량 더 큰 0.01캐럿이 들어가며 모티브의 길이와 폭이 8mm, 7.6mm로 정확히 두배가량 더 커진 모델이다.
부쉐론 목걸이
다시봐도 이놈으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처음 계획보다 보태가 보태가 조금 지출이 커지긴 했지만 벌써 목에 걸고 드르렁 잠든 대장을 보니 참 뿌듯하고… 열심히 포스팅해서 얼른 한 줄 더 레이어링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부쉐론 목걸이
매니저님이 제품 퀄리티를 최종적으로 확인하러 들어가시며 페리에를 내주셨고, 이런저런 사진찍으며 요즘 유행하는 셀카방식까지 안내해주고 가셨다. 얼마 안 있었던 것 같은데 무려 한시간이나 저 안에서 구경하고 시착해보고 상담받고… 돈쓰면 시간이 저렇게 빨리간다는 사실을 오늘 또 한 번 경험했다.
부쉐론 목걸이
언제나 그랬듯 부쉐론의 포장은 이렇게 예술이고, 이런 사소한 부분들에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진다. 별 것 아닌것 같지만 그래도 사람들은, 특히 돈 쓰는 고객들은 이런 사소한것들에 크게 감동하기 마련이다.
부쉐론 영수증
이렇게 또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 대한민국 경제의 발전에 이바지 했으며 이를 통해 국가의 그리고 그를 넘어 전세계, 전 지구, 전 우주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에 또 크게 한 몫을 해버린 본인. 참으로 대견하고 자랑스럽고 기특하기 그지없다. 또 이렇게 열심히 일을 해야겠다는, 아니 일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또 한가지 만들어내며 소비를 마무리하고 대장의 생일축하까지 성공!

부쉐론 목걸이 구매팁

부쉐론 목걸이

다시봐도 잘 어울린다. 근데 사실 비싸긴 하다. 정말 놀라운점은 전국 부쉐론 그 어떤 부티크에서도 할인, 사은, 포인트 혜택 등과 같은 것은 없다. 백화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할인과 사은행사에서도 부쉐론은 올해부터 전부, 전국 전 부티크, 매장 제외가 된다. 결국 저 큰 돈을 써놓고서도 그 어떤 혜택도 얻을 수 없다는 충격적인 사실! 그래서 준비했다. 현명한 부쉐론 구매, 예약 팁!

부쉐론 예약 팁

부쉐론 예약

곧 결혼 시즌이 다가오면서 웨딩투어를 백화점으로 다니는 커플들이 정말 많아졌다. 이 말인 즉슨, 예약하지 않으면 백화점 내 명품 브랜드 그 어떤곳에도 쉽게 출입 할 수 없다는 사실… 인기가 많은 특정 브랜드들은 아예 대기예약조차 걸 수 없을 정도로 요새 명품 매장들에는 사람들이 끊이질 않는다. 운좋게 대기열에 이름을 올렸다고해도 언제 입장할수 있을지, 혹은 그 날 입장은 할 수 있는것인지 조차도 아무도 대답해 줄 수 없다. 그래서 스마트해야한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방문매장과 방문시간 등을 미리 예약하고 웨이팅 없이 곧바로 입장 할 수 있다

부쉐론 예약

부쉐론 방문매장, 방문시간 사전 예약 바로가기

혹은 매장 매니저를 통해 바로 예약을 할 수도 있는데 매장 상담방문을 했을때도 그렇고 오늘 구매시에도 너무나 친절한 응대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도와준 더현대 옥영아 매니저님 (010-4983-8227)을 통해서도 예약 및 상담, 구매 도움을 받을 수가 있으니 꼭 참고 바랍니다.

부쉐론 구매 팁

부쉐론 목걸이 구매를 위해 알아본 바, 현재는 할인, 사은, 뭐 아무것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고, 존재하는 단 한가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현금으로 구매가 가능한 경우 상품권을 구매해서 부쉐론 목걸이를 구매하는 방식이다. 날마다 다르지만 본인의 경우 금일 3.5%의 혜택을 받아 제품을 구매 할 수 있었고 절대 적은 금액이 아니니 현금구매가 가능하다면 이 방법도 꼭 알아보시길 바라며, 매장의 매니저님께 요청하면 상품권 업자들이 매장으로 바로 출동하는 시스템이라 너무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었다.

이상으로 모든 여자들이 원하고 소망하고 희망하고 바라고 갈망하는 쥬얼리 브랜드, 부쉐론 목걸이 콰트로 클래식 미니 링 펜던트의 후기를 마무리한다. 사랑하는 여자에게 특별한날 이정도의 선물쯤은 해줄 수 있는 멋쟁이가 되어 너무나 뿌듯함을 느끼며 더 멋지고 비싼 제품들의 후기를 더 많이 꾸준히, 쉴새없이, 끊임없이, 지체없이, 쉼없이 올릴 수 있는 그 날이 오기를 기다리며 오늘도, 내일도 또 열심히 포스팅 포스팅!

사랑하는 아내의 생일, 주얼리가 아닌 향수를 선물하고싶은 당신에게 추천한다. 향수계의 에르메스 크리드! 아래의 링크를 통해 크리드 어벤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한 방법을 지체없이 알아보자!

크리드 어벤투스

향수계의 에르메스, 아내 선물로 제격인 크리드 어벤투스 상세후기, 최저가 구매후기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