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천 낮 기온 20도… 여름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다. 그래서 구매하게 된 비즈빔 점보웰러 dmgd 그린. 사실 모든 컬러를 다 사고 싶었다. 일반 폴로셔츠들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빈티지한 색감들. 확실히 비즈빔을 입다보니 쨍한 원색들보다는 이렇게 가공된 물빠진 색들에 훨씬 눈이 많이 간다. 본인이 구매할 때도 비즈빔 점보웰러는 블로그, 카페 어디에서도 정보를 쉽게 찾아보기는 힘들었고 사이즈 조언도 구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오늘의 포스팅은 상당히 많은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라 될것이라 믿는다.
비즈빔 점보웰러 dmgd (비즈빔 폴로 셔츠) 그린 사이즈팁, 구매방법
폴로셔츠치고 정가가 50만원 가볍게 넘어버리니 진짜 사기전에도 이게 맞나싶었나… 일단 새제품을 구하기도 힘들었고, 운좋게 상태좋은 중고 물건을 좋은 가격에 구할 수 있었다. 그린컬러 말고도 네이비도 같이 구매했는데 그건 나중에 다시 한 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사실 납득하기 좀 힘든 가격이긴 하다… 손이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방법으로 가공이 들어갔다고는 해도 53만엔… 심지어 이제 비즈빔은 현지에서 구매해도 외국인 텍스프리도 적용이 안된다.. 보시다시피 전 시즌에 발매당시 전컬러, 전사이즈 품절되었고 이번 시즌도 마찬가지다.
심지어 이번 시즌에는 가격이 55000엔으로 또 올라버렸다… 그래서 구매전에 더욱 더 신중하고 또 신중하시길 바라며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이즈와 관련된 팁, 구매방법을 좀 공유해 보도록 하겠다.
비즈빔 점보웰러 dmgd 상세사진
별것 아닌데 정말 뭔가 있어보이게 만드는 이 상술… 저것이야말로 말그대로 장인의 한 땀 한 땀…
누가보면 이 비 싼 옷이 어쩜 이렇게 성의가 없냐 욕할 수 있지만 난 느껴진다… 한 땀의 바느질을 위해 장인이 겪어왔던 수많은 고난과 시련… 그 인고의 시간들… 그 모든것이 전부 온전히 느껴진다
peerless 비할데가 없는, 뛰어난… 하지만 난 peer less… 친구 없는… 스스로 이렇게 생각해버리고 말았다..ㅎㅎ 그래서 더 정이가는..
비즈빔 점보웰러 dmgd 사이즈팁
최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위해 직접 입고 사진을 좀 찍어보았으나… 소중한 안구 보호를 위해 모델의 사진으로 대신하기로 결정… 본인이 원하던 핏이 딱 저정도였다. 이두박근이 터지는 머쓸보이핏 말고 저렇게 좀 루즈하게 편하게 입고싶었고 3사이즈로 두컬러 모두 구매했는데 정확히 모델과 착용한것과 비슷한 정도의 사이즈감이었다. 참고로 본인의 스펙은 175/75 bmi 수치상 경도비만의 현실적인 30대 꺾여버린 아저씨 체형임을 참고하시길 바란다.
아마 하나 더 큰 사이즈로, 즉 4사이즈로 갔으면 딱 이정도 핏이되지 않았을까 싶다.
중요한것은 이건 21시즌 기준 사이즈다. 23년에 발매된 동일제품 3사이즈를 착용했더니 길이부터 핏까지 차이가 좀 많이 났고 24년도 마찬가지인것 같던데, 구매하려는 제품이 최신 연식이라면 본인의 추천보다 한사이즈 업하시길 바란다 .
비즈빔 점보웰러 dmgd 구매방법
역시나 공홈에는 다 털려버리고 네이비 1사이즈 하나 남아있나… 이것이라도 필요하신분은 아래의 링크를 서둘러서 방문해 보시길 바라며
조금 비싸긴 하지만 피클오사카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문의가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란다
이보다 더 다양한 비즈빔 관련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본인이 정말 정성스레 작성한 아래의 리뷰를 한 번 읽어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