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빔 브리가디어 부츠 24ss 발매, 가격, 구매팁

23시즌 비즈빔 브리가디어 를 놓쳐서 새로운 24시즌에 하나 꼭 장만할 계획이었다. 제품이 발매된걸 보고난 후 든 생각은 … 그냥 작년 시즌 제품을 사야할 것 같다. 하 가격 많이 오른 것 같던데… 암튼 이번에 발매된 비즈빔 브리가디어 부츠 24ss에 대해 간단하게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다

비즈빔 브리가디어

비즈빔 브리가디어 부츠 24ss 발매, 가격, 구매팁

이번에 공개된 비즈빔 브리가디어 부츠는 이전 시즌의 제품과 쉐입이 좀 다르게 디자인 되었는데 가장 눈에 띄는점은 앞코가 날카로웠던 이전 시즌과는 달리 약간 둥그런 쉐입으로 디자인이 되었고 아웃솔도 바뀌어서 이전 시즌과 아예 다른 모델인것처럼 느껴지기까지 한다.

비즈빔 브리가디어 부츠 24ss 다크브라운

가장 인기가 많아 제일 먼저 솔드 아웃 되었던 다크 브라운 컬러, 위에서보면 확실히 앞코가 많이 둥그스름해졌다. 덜 매력적이다.

비즈빔 브리가디어 부츠 24ss 블랙

비즈빔 브리가디어

바디부터 아웃솔까지 모두 검은색인데 스티치까지 샛노란색이었으면 그냥 닥터마틴이 떠오를만한 쉐입이다.

비즈빔 브리가디어 부츠 24ss 라이트 브라운

비즈빔 브리가디어 라이트 브라운

굉장히 밝은 갈색이다. 자세한 생략은 설명한다… (확실히 내타입은 아니다)

UPPER : Italian Vegetable Tanned Horsehide
OUTSOLE : Vibram / Leather Outsole
Replaceable Outsole

소재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보면 어퍼에는 이탈리안 베지터블 말가죽을 사용했는데 가죽에 대해 잘 모르고 있는 분들을 위해 베지터블 말가죽에대해 간단히 설명을 하자면 , vegetable tanned horse leather 뭔가 말이 안맞는다.베지터블은 채소, 식물인데 말가죽은 동물성 아닌가? 쉽게 설명하면 탄닌이라는 성분을 식물에서 구하고 이를 이용해 무두질을 해서 가죽을 가공하는 방식을 베지터블 태닝이라고하고, 식물성 무두질이라고도 한다. 말가죽을 식물성원료는 탄닌을 이용해 가공했다는 이야기다.

브리가디어 아웃솔

아웃솔은 비브람사의 제품이 핸드메이드 굿이어 공법으로 바느질 되어 있고 많이 닳아서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는 언제든 편하게 창갈이가 가능한 방식이다.

사이즈와 착용감은 부츠의 스타일과 디자인, 시공에 사용되는 가죽의 소재에 따라 달라 질 수 있는데 역시 비즈빔의 제품들은 천연 가죽이 특수가공되어 사용되기 때문에 모든 제품들이 같은 사이즈, 모델이라 하더라도 색감이나 패턴, 주름 등이 완전히 같을 수가 없다.

비즈빔 브리가디어 부츠 구매처

브리가디어 미국 공홈

미국 공홈에서는 리테가가 $1440로 책정되었다. 환율에 관부가세까지 더하면 200만원은 거뜬히 넘어간다. 그래도 혹시나 필요한 분들을 위해 미공홈 판매 링크를 걸어놓도록 하겠다.

비즈빔 브리가디어 24ss 미공홈 구매 바로가기

비즈빔 브리가디어 일공홈

확실히 일공홈이 좀 싸긴 하지만 가격이 정말 많이 올랐다. 16만 9천엔에 관세를 더하면 일공홈에서 구매를 해도 180은 쉽게 오바될 것 같다.비즈빔같은 경우 직구가 쉽지 않고 초보자들의 경우 번거로울 수가 있다. 기간도 얼마나 걸릴지 모르니 그냥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는 구매대행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비즈빔 피클오사카

피클오사카 라는 일본브랜드 전문 구매대행 사이트로 좋은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비즈빔 매니아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은곳이다. 현재 184만원에 배송비 4만원을 추가해도 직구시 가격과 큰 차이가 나지 않는 좋은 가격에 비즈빔 브리가디어 를  판매중이다

비즈빔 브리가디어 24ss 피클오사가 구매대행 바로가기

아마 본인은 이번 시즌 제품은 구매할 일이 없을 것 같고 혹시나 구매를 원하는 분들이 계시면 위의 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면 손쉽고 편하게 구매가 가능 할 것 같다. 많은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다

혹시나 비즈빔 fbt 라모포크에 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상세한 후기를 읽어보시길 바란다

비즈빔 fbt

비즈빔 fbt 라모포크 상세후기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