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걸그룹 BLACKPINK (블랙핑크, 지수,리사,로제,제니)의 재계약과 관련된 소문만이 무성한가운데, 과연 올해안에는 최종결론이 나올지에관해 모두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최근 대표멤버인 리사의 몸값이 1000억원정도로 추정되며 높은 몸값탓에 재계약이 불발될것이라는 관측이 제기되었다.YG와 블랙핑크는 지난 8월 데뷔 7주년이자 전속계약 만료 시점이 지난 이후 아직까지도 재계약과 관련한 입장을 속 시원하게 내놓지 못하고 있다.
블랙핑크 재계약, 과연 그 결과는?
YG엔터테인먼트와 블랙핑크는 지난 8월 데뷔 7주년임과 동시에 전속계약이 만료된 이후 현 시점까지 블랙핑크 재계약과 관련된 질문에 명확한 답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서울에서의 공연은 전속계약이 종료된 시점 이후에 열린 공연으로 팬들은 멤버들에게 직접 블랙핑크 재계약과 관련된 답을 얻을 수 있을까 기대했지만 이에관한 언급은 아예 이루어지지 않았다.
14일 YG가 제출한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공시기준일 현재 블랙핑크와 전속계약은 재계약 건으로 협상 진행 중에 있으며, 최종 결과는 추후 ‘투자판단관련주요경영사항’ 공시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 미루어보아 늦어도 연내에는 그 최종결과가 윤곽을 드러낼것으로 보인다.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리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리사- 1997년 3월 27일생(만 26세), 부리람주 사특군 출생, 방콕출신
2016년 8월 8일 19살의 나이로 BLACKPINK에 데뷔해 그룹 활동을 시작. BLACK PINK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이며 YG엔터테인먼트 최초 순수 외국인 아티스트.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
지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지수- 1995년 1월 3일생 (만28세),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출신, 개성이 강한 다른 멤버들과 달리 중저음의 목소리를 지녔으며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화음을 많이 넣으며 멤버들의 목소리를 중화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음원과 거의 동일한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