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냄새, 구취. 냄새에 민감한 우리 인간들에게 굉장히 조심스럽고 또 예민한 주제이다. 그래서 다들 점심시간에 화장실에서 양치를 하고 가글을 하고. 심지어 입냄새 제거 껌까지.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만성적인 구취를 제거하는데 민트치실 만큼 장기적이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방식이 없다는걸 모르는 듯하다. 아직도 우리 대한민국에 깊게 자리잡지 못한 치실 문화… 이제는 민트치실 사용으로 바뀌어야 할 때이다.
민트치실을 쓰세요. 1달안에 당신에게 여친이 생깁니다
아플까봐, 피가 날까봐. 혹은 안 써봐서, 무서워서, 익숙하지 않아서… 많은 여러가지 이유들로 아직 많은 사람들이 치실 사용을 주저하고 있다.근데요… 양치질 만으로는 당신 이빨 사이사이에 고기 찌꺼기, 고춧가루, 김치조각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습니다. 수많은 미세 세균, 병균들이 이빨 사이사이에 살림차리고 가정을 꾸릴것이다. 그들의 가정이 화목해지고 순풍순풍 아이를 여럿 낳을수록 당신 입에서는 알 수 없는 종류의 다양한 냄새들이 흘러나오기 시작할것이고, 점점 회사에서, 학교에서 당신에 관련된 수많은 루머들이, 혹은 뒷담화들이 퍼지게 될것이다.
과연 비싼 향수만으로, 가글만으로 여자친구를 사귈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이다. 당장 내일부터 민트치실을 사용하자.
치실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밥을 먹고나서 약간의 시간이 지나고 손톱으로 살짝 이 사이를 쑤셔본적이 있는가. 정체를 알 수 없는 하얀 무언가가 묻어나오는걸 본 경험이 누구나 있을것이다. 당신이 인간이라면. 이걸 흔히들 치약 광고에서 들어본 플라그, 즉 치태라고 한다. 아무리 칫솔의 모가 얇고 부드럽다고 하더라고 치아 사이, 혹은 잇몸으로 덮인 부분들은 칫솔의 모가 접근이 어려워 음식물 찌꺼기가 쉽게 자리한다. 이로인해 충치가 생기고 여러 종류의 치주질환이 당신의 잇몸뼈를 야금야금 녹여버리고, 나중에 이것이 심각해지면 치아만 드러나고 결국에는 빠져버리게 될것이다.
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왁스가 묻은 실로 치아 사이사이 구석진 곳까지 자리잡을 플라그를 제거할 필요가 있는데 이 때 사용하는 실이 바로 치실이다.
올바른 방법으로 치실을 사용한다면 칫솔로 해결 할 수 없는 플라그의 40% 이상까지는 제거거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흔한 치과 방문사유인 풍치와 충치는 해결이 가능하다. 치실을 처음 사용해 본 사람들은 처음에 묻어나오는 점심시간에 만났던 돼지고기와 고춧가루에 경악을 할것이고 그 냄새에 또 한 번 기절을 할것이다.
여러분이 가루 세번의 양치질과 가글, 자일리톨을 통해 없애려고 그렇게 애를 쓰는 구취, 입냄새의 주된 원인이 바로 플라그이기 때문에 치실 사용으로 치아도 지키고 입냄새 또한 아주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다는 사실! 몰랐쥬?
아래의 링크를 통해 왜 치실을 사용해야 하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왜 플랙커스 민트치실인가
여러분이 치실에 관해 잘못 알아왔던 사실이 있다.
가끔 치아에 잘 끼는 무언가를 섭취했을 때만 치실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치실은 매일 사용해야 한다. 치실로 치아 사이에 이물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그것은 곧 그냥 양치를 하지 않은 것과 차이가 없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치아 사이가 벌어질까 두려워 치실 사용을 꺼려하는데 사실이 아니다. 그냥 여러분 치아 사이에 자리했던 치석과 이물질들이 사라진것일 뿐이다. 걱정하지 마라.
그리고 아무 치실이나 사용해서는 안된다. 본인의 치아 구조에 맞는 치실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플랙커스 민트치실은 치실의 코팅을 쿨민트향으로 처리하여 치간 사이의 이물질을 제거할 때 상쾌함과 개운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다른 치실과 비교하여 섬유의 강도가 높아 끊어지거나 늘어지지 않는다. 또한 매끄럽고 얇아서 이물질 제거에 굉장히 우수하며 플랙커스 섬유를 사용하고 있다.
플랙커스 민트치실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다른 치실들에비해 그립감이 굉장히 좋은데,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시 손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플랙커스 민트치실을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구취제거를 위한 또 한가지 필수템! 바로 혀클리너… 이와 관련된 정보가 또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유용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사감합니다!